Computer Science/Problem Solving

solved.ac CLASS 8 달성

리유나 2022. 12. 6. 02:09

너무나도 감개무량하네요. 이걸 달 수 있을거라곤 전혀 생각 못하고 살았어요.

이 과정에서 편식하던 알고리즘들 이것저것 많이 먹게 되어서 좋았다고 생각해요.

다만 아직도 트리 같은 걸 너무나도 편식하는 것 같아서 조금 걱정이네요.

클래스 8 가는 길에 풀었던 문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!

몇개 빼고 거의다 수학/기하학/게임이론 쪽이네요 ㅋㅋㅋ;

앞으로 두루두루 여러 분야의 문제들을 풀면서 연습해보겠습니다!